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T, 연말맞아 다양한 멤버십 혜택 이벤트 실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 제공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 충전 ‘포인트 충전소’시행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11/30 [13:03]


올해 마지막 달을 맞아 멤버십 포인트 유무에 상관없이 KT 고객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KT(회장 황창규)는  30일,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KT가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KT)     

 
‘룰렛 이벤트는’ 12월 1일에서 10일까지 진행하며,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두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2017년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천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가 준비되어 있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KT 멤버십 웹/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연말에 멤버십 포인트가 남는 고객은 이벤트에 참여하여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충전소’란 특정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다. 예를 들어 보유 포인트가 3,900점인 고객이 더블할인으로 CGV 현장 4천원 할인을 받고자 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충전소를 통해 1개의 미션만 수행해도 혜택을 받는다.
 
포인트 충전소는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월 큰 호응을 얻은’ 스페셜 혜택’을 12월에도 제공한다. 먼저 올레 tv 모바일의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40%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로 선정된 LEGO 아트 전시인 ‘디 아트 오브 더 브릭(The art of the Brick)’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 본인 40%·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0%·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60%·동반 2인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 무선서비스담당 임채환 상무는 “연말 KT 멤버십이 마련한 풍성한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가 남는 고객도, 부족한 고객도 모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KT 멤버십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KT닷컴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30 [13:0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