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쿠우쿠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8/01/31 [00:59]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은 1월 29일(월) 오전 11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주식회사 쿠우쿠우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 1월 29일(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주식회사 쿠우쿠우의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소아암재단)     

주식회사 쿠우쿠우 김영기 대표이사는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재)한국소아암재단에 흔쾌히 기부하며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치료를 받으며 아이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하루빨리 완쾌되어 즐거운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아암 어린이들의 쾌유를 바랬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귀한 성금을 기부해주신 주식회사 쿠우쿠우에게 감사드리며,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귀한 성금이 형편이 어려운 소아암 어린이 가정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쿠우쿠우는 수년째 이웃돕기 성금을 조성하여, 결손가정이나 사회복지시설 등 불우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귀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 된 성금은 만 18세 이하의 국내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대상으로 고액의 수술비 때문에 생명을 포기해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해결하고 수술 이후에도 꾸준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환아 가정에 전달되어 치료에 사용 될 예정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31 [00:5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외식문화의 쿠우쿠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아름다운 기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