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일레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밥도둑 ‘연어장’ 출시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8/03/12 [17:19]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산물 중 하나인 연어를 활용한 '밥도둑 연어장(3900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산물 중 하나인 연어를 활용한 ‘밥도둑 연어장(3,900원)’을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연어의 대중화와 함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덮밥, 샐러드, 초밥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어장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출시배경을 밝혔다.  

밥도둑 연어장은 가쓰오부시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 간장 소스에 양파,고추 등을 함께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슬라이스 연어를 담아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생(生)와사비를 함께 동봉해 기호에 따라 얹어 먹거나 간장 소스에 풀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냉장식품 담당MD(상품기획자)는 "오메가3가 풍부해 대표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연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연어를 활용한 레시피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며 "전문점을 통해서 맛볼 수 있던 메뉴를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2 [17:1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