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애경산업, 2018년 신입(인턴)사원 모집
올해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 도입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8/03/16 [10:18]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이 올해 8월 예정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애경산업은 15일부터 오는 4월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 애경산업은 4월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애경산업)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공급망 관리) △마케팅·온라인 △디자인 △영업 △연구 △생산 등이다. 애경산업은 올 상반기 △법무 △화장품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TM(텔레마케팅) △신규사업 등 부문 경력 사원도 채용한다. 

인턴사원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 활동 순서이다. 서류전형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인턴 사원 합격자는 오는 5월부터 두 달간 인턴 활동을 거친 뒤 신입사원으로 전환된다.
 
애경산업은 올해 채용에서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사고를 지닌 신입 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 신뢰도를 갖춘 인성과 깨끗한 성품 등의 덕목을 갖춘 사원을 선발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수호 애경산업 인사팀장은 “올해 인턴사원 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서류·면접 과정에서 최소 요건만 만족하면 출신 학교나 학점 등을 일절 보지 않는다”라며 “생활·미용 산업에서 본인 역량을 펼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신입(인턴)사원 이외에도 △법무 △화장품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TM △신규사업 등의 경력사원도 채용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6 [10:1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