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C인삼공사, 여성을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한 젤리스틱 형태 바디에이징 제품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13:54]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의 신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의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제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지를 채워준다.

‘화애락 이너제틱’만의 독보적인 ‘엘라스틱 젤리’ 제형으로 탄력 있는 홍삼 섭취가 가능하며, 5가지 과일 부원료가 더해져 젊은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적격이다.
 
‘화애락 이너제틱(15g*60포, 75,000원 / 15g*20포, 25,000원)’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젊은 여성을 위한 화애락 이너제틱은 맛과 향이 민감한 여성의 취향과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만든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밝혔다.

‘화애락’은 여성의 건강 이슈를 고려한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전문브랜드로, 연령대별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05 [13:54]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