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투월드유나이트 봉사단 "1004 음성 품바축제"노숙인 초청 봉사 펼쳐
 
김진혁 기자 기사입력  2018/05/27 [15:29]

▲ (주)투월드유나이트 봉사단 '2018년 제19회 음성 품바축제' 노숙인에게 사랑과 희망을 프로그램에 40여 명 참석해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하기전 기념 촬영를 하고 있다.     © 김진혁 기자



'2018년 제19회 음성 품바축제''인 노숙인에게 사랑과 희망 프로그램에 (주) 투월드유나이트 직원 40여 명과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회원이 참석해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행사는 매년 5월 1004 품바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 꽃동네 사랑의 집과 경기교육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주관했으며, 서울역과 영등포역, 부평역 등에서 생활하는 노숙인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 (주)투월드유나이트 장동열 의장     © 김진혁 기자
(주)투월드유나이트 장동열 의장은 "처음 봉사를 시작할 때는 어떤 역할로 봉사를 할 수 있을까 생각했던 부분은 횟수를 거듭하면서  깨끗이 해결되었다."며 "누군가에게 베푼  나의 작은 나눔이  그들보다는 내게 감동이 되고 배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다." 고 밝혔다.

장 의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 나눔의 시간을 가질 것이며,  전 직원 모두 함께 참여해 오늘의 감동이 그들에게도 잘 전달되어 삶을 다시 돌아보고 감사해하는 기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봉사 프로그램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준 1004 품바축제추진위원회, 서울 꽃동네 사랑의 집, 음성꽃동네와 함께 봉사활동을 해준 투월드유나이트 봉사단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았다.



정직은 최선의 책약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27 [15:2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