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와 음식을... '먹네마'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
부산 수제맥주 마스터즈 챌린저. 바비큐존 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윤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16:41]

[한국NGO신문] 윤호 기자=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Busna Food Film Festa, 이하 BFFF, 주최 :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운영위원회, (재)영화의전당)가 6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가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부산시).

부산푸드필름페스타(BFFF)는 21일(목)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올해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영화의전당 야외 및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해의 신설 프로그램으로 ‘불의 미학, 바비큐!’라는 주제로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존’과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및 다양한 부산지역 레스토랑들의 팝업 스토어가 운영 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부산지역 수제맥주의 브랜드 강화하고 지역 대표 식품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부산국제수제맥주마스터즈챌린저’도 진행된다.  

▲  부산 수제맥주 마스터즈 챌린저. 바비큐존 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부산시)
 
금요일(22일)부터 일요일(24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부대행사에는 저녁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부산지역 직장인들과 다양한 체험을 한 곳에서 즐기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전국의 유명 ‘푸드트럭’과 부산의 핫한 식당들의 팝업 스토어’부산푸드존’ 그리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야외광장 포트럭 테이블’이 운영 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미식 클라스이자 지난해 전회 매진을 기록한 ‘푸드테라스’(유료)는 올해 관객들의 수요를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확대 편성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바비큐존’(유료)과 농장에서 갓 재배 된 신선한 농작물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팜 마켓과 야채나 음식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아이들을 위한 푸드 체험 프로그램(야채피자 만들기 등)인 ’Fresh Farm 푸드테라피존’(유료)과 부산을 대표하는 유쾌한 플리마켓인  ‘마켓움’이 운영 된다.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동시에 음식과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쇼핑까지 할 수 있는 그야말로 ‘먹네마’(먹다+시네마)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가득 찬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의 부대행사 일정은 공식 페이스북(검색: Busan Food Film Fes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사무국(051-714-6948 / busanfoodfilmfesta@gmail.com)을 통해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8 [16:4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먹네마,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