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국 제·교 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2018 청년캠프 참가자 모집
7.3~6일까지 파주, 연천 일대에서 DMZ 탐방, 한탄강 래프팅 등 진행
 
김하늘 기자 기사입력  2018/06/13 [17:51]

[한국NGO신문] 김하늘 기자 =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대표상임의장 김홍걸)가 올해 제2기 통통드리머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2기 통통드리머 캠프는 한반도 통일에 관심있는 모든 20대 대한민국청년과 북한이탈주민 청년 및 한국에 거주중인 ‘한국어’가 유창한 20대 외국인을 대상으로 7월 3일에서 6일까지 민통선 일대(파주, 연천 등)에서 진행된다.

▲  제2기 통통 드리머 캠프 홍보 웹    ©민화협 제공  

프로그램 내용은 DMZ탐방, 한탄강 래프팅 등의 여름 레저와 통통 튀는 통일 강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대학생캠프를 청년캠프로 전환하여 운용한다. 모집인원은 80명으로 참가비는 3만 원이며, 고급진 기념품, 참가수료증 등의 특전이 있다.

참가신청은 6월 18일까지이며 https://goo.gl/XvR1Se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KYC 관계자는 “한반도의 남북관계가 너무 빨리 진화하고 있어서, 민화협 캠프에서 어떤 정보, 어떤 감수성을 만들어가야 할까? 반가운 고민을 하고 있다”며 “ 가능한 미래를 전망할 수 있는 강연과 체험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최단체>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청년미래위원회 및 통일교육위원회, 경실련통일협회, 대한불교청년회,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흥사단민족통일운동본부, KYC, 민화협 1020통일공감기자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3 [17:5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2018 청년캠프 참가자 모집. 제2기 통통 드리며 캠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