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C인삼공사, 여성을 위한 건기식 '화애락 후[后]' 출시
6년근 정관장 홍삼농축액 및 프리미엄 원료 함유 제품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12:50]


KGC인삼공사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화애락 후[后]’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KGC인삼공사가 여성 건강기능식품 ‘화애락 후[后]’를 출시했다.(KGC인삼공사)     


‘화애락’은 여성의 건강 이슈를 고려한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연령대별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백발(Grey)과 전성기(르네상스)의 합성어인 고령층 타겟 ‘그레이네상스’에 주목하여,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삶을 즐기는 이 시기의 여성을 ‘황후기 여성’이라고 정의하고 이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화애락 후[后]’는 갱년기 여성 스페셜 집중케어로 잘 알려진 ‘화애락 진’ 이후 여성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6년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기본으로 녹용·상황·영지·꽃송이·당귀·작약 등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 등 홍삼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액티브시니어를 고려한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제품화했으며, 파우치로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화애락 후(70ml*30포, 200,000원)’는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화애락 후’ 5포를 추가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가 골든타임이라면, 갱년기 이후 건강관리는 꾸준한 관리가 포인트”라며 ”더 아름답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황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들을 더했으며, 화애락 브랜드 중 홍삼농축액 함량도 가장 높아 진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10 [12:5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