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C인삼공사,‘화애락’갱년기 골든타임 프로모션 행사 진행
11월 11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에서 진행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8/10/29 [11:26]


KGC인삼공사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갱년기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11월 11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Now is your Golden time, Now is your Shining moment!”의 컨셉으로 기획된 프로모션은 갱년기가 중년 여성에게 중요한 시기이자, 화애락으로 새롭게 맞이할 전성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화애락 골든타임 KIT'(KGC인삼공사)     


행사 기간 내에 ‘화애락진(30포)’ 3개 구매 시, ‘화애락 골든타임 KIT’을 증정한다. ‘화애락 골든타임 KIT’에는 ‘화애락진’ 5일분, ’화애락 리본‘ 90일분, ’화애락 이너제틱‘ 10일분이 담겨있다.

또한, ‘화애락진(30포)’ 3개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패키지를 포함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화애락진’은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 등의 엄선한 자연소재를 조화시켜 만들어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화애락 리본’은 산호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에 대두이소플라본까지 담아 만들어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해 복합 설계된 제품이며,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제품으로 생기 있는 액티브 에너지가 필요한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화애락’은 여성의 건강 이슈를 고려한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연령대별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성 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갱년기를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 이 후의 삶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갱년기를 여성 건강관리의 골든타임이라 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여성의 건강한 젊음과 아름다운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애락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29 [11:2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