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OK저축은행, 안산서 'OK저축은행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 개최
소외 계층을 위한‘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8/11/05 [10:29]

OK저축은행이 지난 3일 배구단 소속 배구단 연고지인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OK저축은행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열린 ‘OK저축은행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에 참가한 OK저축은행 등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임직원들과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안산시민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OK저축은행)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OK저축은행을 포함해 OK캐피탈, 러시앤캐시 등 아프로서비스그룹 소속 임직원,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안산 시민을 포함한 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OK저축은행이 배구단 연고지 안산에서 지역 사회와의 우호적인 관계를 이어가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이 정성껏 담근 1만 포기 김치는 안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특히 올해는 OK저축은행 관계사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KCFA), 안산시상록장애인복지관, (재)경기테크노파크 등 안산시 주재 기관 및 서울우유 안산공장 등 기업까지 동참해 더욱 관심을 끌었다.
 
▲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가 3일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열린 'OK저축은행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에서 김치를 담그고 있다.(OK저축은행)     

김장 담그기 행사를 끝낸 뒤에는 아프로서비스그룹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배구 경기 응원에 나섰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이사는 “올해도 어김없이 뜻 깊은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안산에서 시작하게 돼 기쁘다. 더욱이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뿐만 아니라 안산에 모인 전 임직원이 함께 배구 경기까지 열성적으로 응원하고 나니 더욱 보람차다”며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안산 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5 [10:2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