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성광의료재단, 일자리창출 관련 업무협약(MOU) 체결
고양시, 성광의료재단(차병원그룹) 지역 일자리창출 ‘맞손’.. 고양시민 우선채용에 한 뜻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8/11/08 [11:12]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고양시(시장 이재준)와 성광의료재단(차병원그룹)이 11월 7일 지역 일자리창출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11월 7일(수), 고양시와 차병원그룹이 지역 일자리창출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고양시)     

시청 열린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일산글로벌라이프센터(가칭) 개관에 앞서 고양시민 우선 채용 등 지역 일자리창출 및 원활한 인력수급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재준 고양시장과 김춘복 성광의료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했다.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일산 글로벌라이프센터는 지하8층, 지상 13층, 총 21층으로 구성된 업무 빌딩으로 2019년 2월 완공, 8월 개원 예정이다. 운영 인력은 의사, 간호사, 행정직 등 헬스케어 인력 2,350여 명과 판매 및 업무시설 인력 860여 명 등 총 3,700명 규모다.

▲ 11월 7일(수), 고양시와 차병원그룹이 지역 일자리창출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고양시)     

이번 협약은 고양시민을 위한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사업 추진 및 지역 보건 발전 등 상호협력에 관한 것으로 협약을 통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일자리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양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재단은 더욱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윈-윈 효과를 기대한다”며 “이를 마중물로 삼아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맺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8 [11:1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고양시 성광의료재단 차병원그룹 일자리창출 맞손 고양시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