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마일오케스트라 힐링포르테,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기부
전국의 의대생과 의전생들로 구성, 소아암 백혈병 환아 위한 클래식 자선공연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9/03/14 [19:28]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한국소아암재단은 지난 3월 9일(토), 오후 5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전국의 의대생과 의전생들로 이루어진 스마일오케스트라 힐링포르테 7기 단원들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 3월 9일(토),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스마일오케스트라 힐링포르테 7기 단원들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한국소아암재단)    

 

스마일오케스트라 힐링포르테는 박현상 지휘자와 함께 지난 1월 12일 토요일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를 위한 클래식 자선공연을 하였고 그 수익금 2,660,070원을 한국소아암재단에 직접 기부하였다.

 

스마일오케스트라 정승원 단장은 “바쁜 의학공부 일정 속에 시간을 내어 어린 환자들을 도울 수 있어 기뻤습니다. 졸업 후 다른 사람을 구하는 의사로서 살아갈 텐데 의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사람들을 돕는 의사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아암 환아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의술을 연마하기에도 모자란 시간에 직접 자선공연과 성금기부를 해주신 스마일오케스트라 힐링포르테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소아암 환아 및 가정에 대한 관심을 잊지 않고 의술을 펼쳐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14 [19:2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