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디프랜드, 5월말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필수 가전 중심 ‘혼수패키지’와 ‘예단 패키지’로 구성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9/04/24 [15:42]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31일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바디프랜드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31일까지‘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바디프랜드)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 부부 및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찾는 필수 가전을 중심으로 ‘혼수패키지’와 ‘예단 패키지’로 구성했다.


혼수패키지는 위시 혼수품 1위로 떠오른 ‘안마의자’를 포함해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다.


구성된 제품에 따라 △럭셔리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총 세 가지로 나뉘며, 59개월 렌탈 기준 월 10만원대에 프리미엄 건강 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럭셔리 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혹은 라클라우드 그리지오), W냉온 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 총 4개 제품 구성이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팬텀Ⅱ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마로네,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스마트 패키지는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일반형,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구성됐다.


예단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2대를 묶음 구매,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중 선택하면 된다. 동일 제품 2대가 기본 구성이나, 필요 시 서로 다른 안마의자로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인 3~5월에는 예비부부의 안마의자 구입 문의가 평소보다 30% 이상 증가한다”며 “최근 맞벌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실속 있는 혼수를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높아진 만큼, 이번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이 합리적 가격으로 프리미엄 생활 가전 구매를 원하는 고객분들께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24 [15:4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