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월드타워, 가정의 달 맞아‘핑크퐁 월드페스타’ 개최
20m ‘울트라 메가퐁’등 30개 다양한 핑크퐁 조형물 전시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9/04/25 [13:36]

 롯데물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타워에서 '핑크퐁 월드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월드타워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20미터 규모의 초대형 핑크퐁 조형물을 전시하는 등 '핑크퐁 타운'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타워와 ‘스마트스터디’가 협업한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월드타워에 초대된 핑크퐁을 포함한 아기상어 캐릭터들의 신나는 ‘아기상어송’이 울려 퍼지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월드타워 광장 곳곳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만나볼 수 있다. 월드타워, 월드몰, 시네마, 뮤지엄, 호텔 등 단지 시설들 형상화한 12개를 포함해 총 30개의 다양한 핑크퐁 조형물이 전시되며 세계 최초로 20M 규모의 초대형 핑크퐁 조형물인 ‘울트라 메가퐁’을 선보인다.


롯데월드몰 외벽에는 캐릭터들이 랩핑되어 롯데월드타워 단지를 거대한 핑크퐁 타운을 만들 예정이다. 또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 사이에는 ‘울트라 메가퐁’과 롯데월드타워가 동시에 핑크빛 조명으로 환하게 점등된다.

 

▲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핑크퐁 뮤지컬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롯데물산)    



이밖에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특설무대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후 3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핑크퐁랜드’, ‘핑크퐁과 상어가족’ 등 실제 공연했던 핑크퐁 인기 뮤지컬을 재구성한 라이브쇼가 진행된다. 뮤지컬 공연 직후에는 ‘아기상어’ 노래에 맞춰 아이들이 춤을 따라하는 ‘아기상어 월드 댄스타임’을 통해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6일 오후 2시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 받은 참가팀들이 핑크퐁 노래로 경연하는 핑크퐁 싱어롱(Sing Along) 챌린지가 열린다.


‘핑크퐁 월드페스타’ 기간 동안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지하 1층 왕관광장에 열리는 팝업스토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핑크퐁 한정판 제품과 홈스쿨 체험전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현장에서 핑크퐁 홈스쿨을 구독하면 핑크퐁이 직접 집으로 배송해주는 ‘핑크퐁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창훈 롯데물산 마케팅팀 팀장은 "5월 1일 롯데월드타워와 핑크퐁이 함께 제작한 '월드타워송'을 출시한다"며 "'월드타워송'은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랜드마크를 소개하는 동요로, 에펠탑, 동방명주, 피사의 사탑, 빅벤, 롯데월드타워, 자유의 여신상이 귀여운 캐릭터들의 노래로 소개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25 [13:3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