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 제품으로 시장 선도
연평균 성장률 70%대 성장세 지속,누계 매출 2,000억 원 돌파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9/07/15 [15:01]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브랜드는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 속에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 천녹톤 이미지_배우 한석규(KGC인삼공사)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하여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하여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 뿐만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작년 대비 약 30%이상 성장했다.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의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 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녹용시장을 선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하여 8월 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LaMhqm)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


‘천녹’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5 [15:0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