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환경·안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T, ‘Fon WiFi 체험단’ 해외 11개국 무료 사용
 
김주연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05:02]

[한국NGO신문] 김주연 기자 =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세계 최대 규모의 WiFi 전문 기업인 Fon 社와 국내 최초로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 KT가 전 세계 최대 1천 3백만 개 WiFi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 KT



Fon 社는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 주요 통신사업자와의 제휴 및 개인 회원 등을 통해 1천 3백만 개 WiFi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으로 KT는 Fon 社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의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브라질 월드컵 기간 및 여름 성수기에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 대상으로 ‘Fon WiFi 체험단’을 선착순 2만 명 모집한다.

5월 26일부터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해당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1시간 이내에 문자로 제공되는 ID를 통해, 전 세계 주요 11개국에서 15일간 무료로 1천 3백만 개 해외 WiFi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이병무 상무는 “금번 Fon 社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세계 Fon WiFi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웹사이트(http://event.olleh.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5/27 [05:0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