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H, 미혼모 양육지원 사업 후원 위한 MOU 체결
 
김아름내 기자 기사입력  2014/09/27 [04:35]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재영, LH)가 인구보건복지협회(회장 손숙미)와 25일 미혼모 양육지원 사업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LH 이재영 사장(사진 왼쪽)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손숙미 회장(사진 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H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미혼모의 행복하고 건강한 양육환경을 조성하고, 미혼모 양육지원 사업 및 자립지원 컨설팅, 미혼모 양육지원 포럼 등의 운영에 협력하게 된다.
 
▲수도권 소재 자립 미혼모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수료한 멘토의 방문을 통한 1:1 맞춤 양육 코칭을 제공하는 「양육멘토 양성을 통한 해피양육 코칭」▲전국 시설입소 및 자립 미혼모를 대상으로 소규모 창업특강 및 컨설팅을 통한 창업 설계를 지원하는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미혼모자립지원 컨설팅」▲미혼모 양육비 지원 방안과 미혼모에 대한 사회적 차별 해소 방안 모색을 위한 「미혼모 양육지원 포럼」개최 등이 협약의 주요 골자다.
 
이재영 LH 사장은 “LH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미혼모들이 사회적인 편견에서 벗어나 행복하고 당당한 삶을 꾸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9/27 [04:35]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