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국민은행, 2015 KB평생사랑콘서트 개최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5/10/25 [17:20]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1만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KB평생사랑콘서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고객들에게 직접 Welcome 패키지 물품을 나누어 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모습     © KB국민은행

장기거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으로 네이밍한 KB평생사랑콘서트는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되어온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공연이다. 광주에서 열리는 평생사랑콘서트는 지난달 9일 부산공연을 시작으로 이번달 7일 대전, 13일 대구를 거쳐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과거 대중 가수들만으로 진행된 방식과 달리 1부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김소현, 송소희, 전영록 등이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였으며 신효범,김연우.이은미 등 세대를 아우르는 실력파 가수들이 2부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광주 공연에서는 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고객들에게 직접 Welcom패키지 물품을 나눠주면서 '평생사랑'의 마음으로 늘 함께 하겠다는 감사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고객님들꼐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남겨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늘 곁에서 함께하는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25 [17:2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