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H,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8월 28일(월)부터 9월 28(목)까지 전국민 대상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8/31 [15:42]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 8월 28일(월)부터 오는 9월 28(목)까지 한달 동안 전국민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인 「행복한 사회 만들기」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공모전 포스터(LH)    

 
이번 공모전은 저소득 가정 등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의 행복한 가정생활 지원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그리고 자녀들의 교육문제를 지원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서 실시한다. 이 두 분야는 LH에서 지난 5월 수요자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LH가 가장 주력으로 추진해야 할 사회공헌 분야’로 나타났다.
 
주거환경개선 부분은 비영리법인·단체가 신청이 가능하며, 교육지원 부분은 대학생(최소 5인이상), 대학 동아리가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LH 임직원 및 사회공헌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2단계 심사를 거쳐 최우수 2개팀, 우수 4개팀, 장려 6개팀으로 선발되어, 각각 3백만원, 2백만원, 1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 2팀에 대해서는 연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수 있는 실행예산 지원과 함께 LH 나눔봉사단의 봉사활동도 지원될 예정이다. 나머지 우수작에 대해서는 신규 사회공헌 아이디어로 활용되거나, 현재 LH 사회공헌활동에도 반영될 계획이다.
 
임정수 LH 총무고객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LH의 사회공헌이 좀 더 국민에게 가깝게 다가서고, 국민이 원하는 것을 실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국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해피빈재단과 진행되며, 신청서는 해피빈 홈페이지 (http://campaign.happybean.naver.com/lh)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31 [15:4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