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림휴양협회,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와 후원협약 체결
'1박2일 리프레시 희망여행' 통해 휴식 및 재충전 기회 제공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9/08 [10:56]

사회봉사단체 산림휴양협회(대표 서동명)는 지난 7일, 저소득층 가족들의 정서심리 안정과 가족간의 화합을 돕고 사회복지사들에게 휴식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와 “산림아~! 휴양이랑 놀자!”라는 사회공익활동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사회봉사단체 산림휴양협회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와 함께 저소득층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과 사회복지사 가족들의 가족력 강화를 위한 리프레시 희망여행 후원을 협약했다.(사진제공=초록마을)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정연욱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가족들의 정서심리 안정과 사회복지사 가족들의 소통 및 가족력 강화를 돕기 위한 원활한 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마련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산림휴양협회 서동명 대표는 “산림 속 휴양을 통해 편안히 쉬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아, 돌봄이 필요한 가족들이나 사회복지사 가족들의 가족력 강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산림휴양협회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 및 환우와 범죄피해 가족들의 정서심리 안정과 가족력을 향상시켜 건강한 사회복귀를 돕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건강한 산림개발 기술지원 및 휴양시설 설립기술 재능을 후원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사회봉사단체이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사회봉사단체 산림환경협회(대표 임성문)와 착한글램핑(대표 서동인)도 산림 속 휴양을 통한 ”1박2일 리프레시 희망여행“이 확산 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기로 했다.
 
사회봉사단체 산림휴양협회는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행사에 후원을 통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08 [10:5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