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림종합사회복지관, '한화생명 워킹ZONE' 개소식 진행
계단걷기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과 에너지 절약 실천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9/15 [10:40]


중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운희)은 지난 13일(수) 오후4시, 한화생명 강북지역본부(본부장 정주성) 후원으로 “건강한 세상 · 에너지 절약 『한화생명 워킹ZONE』”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한화생명 워킹존 개소식(중림종합사회복지관)     

 
한화생명 강북지역본부는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한 2012년부터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해마다 아동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에 맞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건강한 세상, 에너지 절약 한화생명 워킹ZONE'은 작년 개소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공간 ‘한화생명 건강ZONE’에 이어 건강프로젝트 2탄으로, 생명이 존중받는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한화생명 강북지역본부의 지원으로 조성되었다.
 
‘한화생명 워킹ZONE’은 중림종합사회복지관 본관 1층~7층까지 계단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주민들과 계단걷기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도록 돕고 있다. 또한  각 계단에 계단 걷기 효과·방법 그리고 에너지 절약 방법을 곳곳에 설치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화생명은 ‘함께 크는 자신감 OK·I’ 프로그램, 한화예술더하기 등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한화생명 워킹ZONE 이용자(서00, 80세)는 “복지관 행복나눔식당에서 자원봉사활동도 참여하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건강에 좋은 계단을 이용하면서 몸도 챙기고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는 한화생명 워킹ZONE을 자주 이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기업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15 [10:4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중림사회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