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환경·안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사)환경과사람들, Go Green Plus 환경사랑 착한기부금 전달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6:38]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정은영 지점장)과 (사)환경과사람들(대표 최병환)은 10월 21일(토) 서울 관악산 제1광장에서 기후변화 대응 Go Green Plus 환경사랑 나무사랑행사와 함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깨끗한 산소를 만드는 착한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 10월 21일(토), 서울 관악산 제1광장에서 2017 ‘기후변화에 따른 우리산림가꾸기’ 제 22회 Go Green Plus 행사에서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의 착한기부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환경과사람들)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는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 전망치 851백만톤 대비, 37% 감축목표(국내 25.7%, 국제 11.3%)를 이행하는 데 함께하자는 의미로 착한기부금으로 1,600만원을 기부했다.

정은영 지점장은 "청소년과 일반시민들, 그리고 예술인들이 환경의 보존과 심각성을 널리 공유해 함께 고민하고, 환경활동분야의 페러다임이 만들어 가는 활동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환경문제에 대해 청소년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10월 21일(토), 서울 관악산 제1광장에서 열린 제 22회 Go Green Plus 행사에서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 정은영 지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환경과사람들)  

대한민국 환경의 문제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작품의 발굴을 통해,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등산로 정화 활동 및 등산객 대상 친환경유기질 비료 및 피톤치드 나눠주기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미세먼지측정기보급 협약식도 함께 진행되어,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24 [16:3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KB국민은행 강남지역본부-(사)환경과사람들, Go Green Plus 환경사랑 착한기부금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