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소아암재단,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 캠페인 진행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10/30 [10:50]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한동숙)은 지난 10월 28일~29일 양일간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참가해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캠페인을 진행했다.
 
▲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한국소아암재단)     

한국소아암재단의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모금 캠페인과 함께 소아암 백혈병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보다 나은 나눔사회를 이끌어가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제공하는 흰색 천사저금통을 예쁘게 색칠해서 꾸미고 컨테스트에 응모하면 된다.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는 올해 12월 1일까지 진행하며, 모금되는 금액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재)한국소아암재단에 문의를 하면 무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봉사자들(한국소아암재단)     

한국소아암재단의 윤진석 과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만의천사만들기 컨테스트’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 정말 많은 분들의 성원에 깜짝 놀랐고, 아픈 친구들을 위해 예쁘게 천사저금통을 꾸미는 어린이들의 모습에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30 [10:5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