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판타VR 동대문’ VR 테마파크 ‘2018대학수능 수험생 대상 자유이용권 1+1 이벤트 진행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11/13 [14:18]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주식회사 버튼숲이엔티(대표 윤두현)은 오는 12월 8일, ‘판타VR 동대문’ VR 테마파크 그랜드 오픈을 맞아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 판타VR 동대문 현장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한 장 더 지급하는 행사이다. 또한 판타VR 페이스북(www.facebook.com/fantavr)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5명에게 삼성기어 VR, 20명에게 판타VR 초대권을 각 2매씩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쾌감충전 1기 체험단 모집’을 통해 100명에게 자유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판타VR 페이스북 ‘같이가자! 친구야’ 콘텐츠를 공유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판타VR 동대문’ 테마파크를 방문한 후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에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 판타VR 동대문 자유이용권, 일바리스타 음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R 게임을 좋아하거나 평소 관심은 있지만 접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판타VR 동대문’은 10대, 20대를 비롯하여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VR 어트랙션과 아케이드 게임으로 구성된 도심형 VR 테마파크로 동대문 헬로APM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월 8일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VR 테마파크 서비스를 운영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13 [14:1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판타VR 동대문 수능 수험생 자유이용권 이벤트 관련기사목록